사진 = BD코리아 제공
사진 = BD코리아 제공

다국적 의료기기 및 장비 제조 기업 '벡톤디킨슨(Becton, Dickinson and Company, 이하 BD)'이 국내 바이오 제약회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20일 시그니엘 서울에서 개최한 '2022 BD Engage Seminar'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세미나는 ▲An Introduction to Human Factors Engineering ▲Container Closure Integrity(CCI) testing ▲BD Service off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ZebraSci의 주요 지원 서비스인 용기 기밀도 시험(CCIT)과 BD가 자체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Medical Support Services의 일환인 인간공학(HFE)에 관한 정보들도 소개됐다. BD는 서비스 역량 확대를 위해 최근 ZebraSci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BD 마케팅 관계자는 “융복합 제품을 개발하는 고객들을 위해 BD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안내하고자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기존 고객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이어 나가면서,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BD는 좌석수 제한으로 등록 및 참석을 하지 못한 기업들을 위해 일부 오프라인 세미나를 On-Demand Webinar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BD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