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트라 본사 갈더마코리아가 주최한 글로벌 트레이닝 세미나 '스컬트라 TTT(Train The Trainer)’가 지난 6일 닥터스피부과 신사 별관과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스컬트라 TTT'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문가를 대상으로 스컬트라의 최신 시술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수준 높은 시술 결과를 구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다수의 스컬트라 시술을 해온 의료진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신사 닥터스피부과 성현철(피부과전문의) 원장과 잠실송파 닥터스피부과 정성규(피부과전문의) 원장이 참석했다. 특히 갈더마 글로벌 트레이너인 브라질의 ‘알렉산드라 하다드’ 박사가 방한해 자리를 빛냈다.

스컬트라 TTT는 총 두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강남 안다즈호텔에서 진행된 첫 번째 세션에서는 실제 스컬트라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 사례들이 공유됐다. 

닥터스피부과 신사 별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세션에서는 실제 스컬트라 시술법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라이브 시연이 열렸다.

특히 스컬트라 자문위원회 멤버인 잠실송파 닥터스피부과 정성규(피부과전문의) 원장은 다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른 시술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편 닥터스피부과는 스컬트라 본사인 갈더마의 공식 협력 병원이다.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스컬트라 같은 동안볼륨 시술 뿐만 아니라 리프팅, 필러, 보톡스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도 가능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청년의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